이지드롭 변기크리너 핸들 리필브러쉬

2024. 7. 8. 08:34카테고리 없음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핸들 리필브러쉬

화장실 간편청소 끝판왕,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리필브러쉬

 

제가 집안일 중 제일 어려워하는게 화장실청소입니다
그 중에 변기청소 너~~~~무 힘들어요
아무리 깨끗히 닦아도 금방 더러워지고 바쁜데 매번 고무장갑 끼고 수세미들고 닦는게 좀 번거롭더라구요
화장실 청소가 너무 힘들고 싫어서 저희는 집에 화장실이 두개인데 한 곳만 사용하고 있어요 이게 무슨 공간낭비인지ㅜㅜ
이정도로 저는 화장실청소가 어렵답니다ㅋㅋ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핸들 리필브러쉬

 

몇달 전 모임에서 친구가 일회용처럼 닦고 바로 변기에 버려도 되는 제품이 있다고 이지드롭 변기크리너를 추천해줬어요
저는 변기에 버리게 되면 혹시 변기가 막히지 않냐 물어봤는데 녹아서 안 막힌다고 하더라구요
반신반의하면서 사용 안하고 있다가 몇달이 지난 지금에서야 구매해서 사용해봤어요
와 사용해보니 진작 살껄 너무 후회가 되네요
이렇게 편한데 깨끗하기까지 한다고?세정력 무엇!
지난날의 내가 얼마나 후회되던지요 시대에 뒤떨어진 사람같네요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핸들 리필브러쉬

 

닦아주는 막대기가 힘이 없어서 안닦이는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아니였네요 막대기도 탄탄해서 변기 닦는데 전혀 문제가 없어요ㅋㅋ
막대기는 곡선으로 되어있어서 변기 닦기도 수월해요
일단 닦아주는 솜이 물에 닿으면 세제가 바로 녹아요
세제가 녹으면서 주변의 때가 순식간에 닦이고 더러운 부분 위주로 꼼꼼히 변기를 닦아주면 끝이네요
세정력도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세정력이 좋아서 한번 더 만족하고 가요
이렇게 깔끔하고 간편해도 되는건가요?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핸들 리필브러쉬

 

막대기에 끼여주는 이 솜이 엄청 두꺼운 화장솜 같아요
이 솜 중간중간에 세제를 고체로 넣어줘서 물이 닿으면 바로 녹네요 몇번 사용 후 변기에 내렸는데 막힘이 전혀 없어요 휴지처럼 물에 녹는거 같아요
아이디어가 정말 좋네요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핸들 리필브러쉬

 

또 제가 만족하는 부분은 향이에요
제가 향에 엄청 예민해서 향 들어간 제품은 안쓰거나 쓰더라도 꼼꼼히 체크해서 사는 편인데요
일단 제일 무난한 기본향인 레몬으로 사봤어요ㅎㅎ
레몬향 자체가 상큼하고 거부감이 없어서 좋네요
변기에 은은하게 퍼진 향도 나쁘지 않구요
다음에 재구매할때는 다른향도 써보고 싶을 정도로 강하지 않아요
청소 진짜 편한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다음엔 리필용으로 사서 사용하면 딱 좋겠어요!고민하는 분들 일단 한번 써보세요!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핸들+리필브러쉬]